IBEC

수강생들의 추천의 글

수강생들의 추천의 글

남서울대학교의 IBEC 과정에 대해

“ IB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체계적 접근과 자유로운 토론이 좋았습니다. ”

“ 교수님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지도, 다양한 강연을 통한 폭넓은 이해, IB 교육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교과목 지도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한 점이 좋았습니다.”

무들 과정에 대해

“ 개별 학습자의 환경을 배려한 최적의 교육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. ”

“ 과제 수행 후 교수의 개별 피드백이 도움이 많이 되고 포럼을 통해 다양한 생각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”

초청 연사의 특강에 대해

“ 실제로 IB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궁금한 점들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”

“ 다양한 경험의 초청 연사의 특강은 매우 흥미롭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”

IB 교사자격증 가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IBEC 과정 수강을 고려 중인 교사일 경우
https://www.ibo.org/globalassets/new-structure/professional-development/pdfs/ib-certificates-2022-students-en.pdf

- 자격을 갖춘 선생님이 학교에 어떤 이점을 주는지 알고 싶은 학교장일 경우
https://www.ibo.org/globalassets/new-structure/professional-development/pdfs/ib-certificates-2022-heads-en.pdf